부여군 7월 규모있는 여름 행사
본문
충남 부여군 7월 규모있는 여름 행사 담달 5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부여서동연꽃축제, 14일 남았네요.
근처계신분들 찾아가 보는것도 좋을듯. 제법 규모있는 여름 축제라고 합니다.
근처계신분들 찾아가 보는것도 좋을듯. 제법 규모있는 여름 축제라고 합니다.
보통 그냥 제목만 써서 올려두시기도 하고 작가님 나름 그려놓기도 하시고.. 기본표지나 AI그림도 많이 이용하십니다. 팬아트가 생기시면 그걸로도 많이 하시고요. 정식표지는 아무래도 계약후 매니지먼트에서 제공하는 편이죠. 그림판으로 그린 것 같은 표지도 많아요. 심지어 기본 표지 중에 하나 선택해서 쓰시는 분들도 많고요. 먼저 제목과 소개글을 점검해보세요. 일만자님께서라도 알려주셔서 진심 감사드립니다. 소소한 소비자일 뿐인지라 글 올리면서도 걱정이었는데요. 수정사항 때문에 1:1문의한지 9일째인데 미답변 상태입니다. 그런 상황입니다. pok는 그런 곳입니다. 공개해달라고 문의 넣으세요. 구매작을 비공개로 하시면 곤란하죠. 환불가능한 부분 아닌가요?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화나네.. 내 돈 주고 산 내 컨텐츠인데 왜 비공개 되서 못보는거야... 가리들이 디자인만 이쁜 쓰레기를 좋게 봐서 그런거 아닐까요? 디자인한 양반이 본인이 생각해서 이따위로 만들고 만족했으면 일 때려쳐야 한다고 봄 회사 책임자들은 PC로 안보고 모바일로 보니까요. 그럼 안불편하니까. 재밌는 okj을 하나 찾아서 읽던 중 <카카오>하고 너무 비교가 되는 불편함과 성의없는 보기 방식에 300여편을 읽어 넘기면서 너무나도 짜증이 나더라고요. 기술이 오르골 로 특정된게 아니라면 어서 와! 이런 영지는 처음이지? 정도 생각나네요 같은 노가다를 반복하다보니까요. 이제 불편함을 당연히받아들였지만, 정말 뷰어가 너무 불편하고, TTS 정주행 기능도 업그레이드 되었음 좋겠네요. 내 선호작 이렇게 누르는게 내서재 안가고 보는 법중 그나마 손이 덜가요..ㅋ 맨위로 올린후 왼쪽에 내 선호작 하고 아래 새글순 버튼 누르면 목록이 새로고침 됩니다. 선호작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새글순 눌러서 새로고침 하세요. 물론 하던 버릇이 있어서 선호작 누르고 아차 하시겠지만.... 네 본인이 클릭하셔도 올라요 수정하려고 너무 들어가시면 후반부 조회수가 더 높아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순서바꾸기가 있는걸로 알긴 하는데 새글 올릴 때 꼬이기 때문에, 삭제하고 다시 올리시는게 좋습니다. 전 제 글 제가 읽을 땐 조회수에 포함이 안되면 좋겠어요. 제가 글 쓰고 조회수가 올라가면 의미가 없잖아요. ㅠ..ㅠ 하지만 시스템이 그렇다고 하니까 어쩔 수 없이 수긍. 암튼 그 마음을 너무 이해합니다. 건필하세요!!! 언능 선호작 등록하고 왔어요. 새해엔 더욱 좋은일만 생기길 기원드릴께요. 전체 구매한 독자는 없었고, 각 화에 대한 일시적 구매 뿐이어서 삭제하더라도 독자분들께 손해되는 건 없을 겁니다. 계약 내용에도 별다른 건 없었고 상세하지도 않았습니다. 5년이 지나 이제 찾아오시는 분들도 한 달에 한두 분 정도이고요. 비슷한 내용으로 한 편 더 올릴 수도 있지만 기존 작품에 대해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삭제하고 좀 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두려는 것입니다. 이런 아이디는 sns로 간편가입하면 뜨는 패턴이에요~ n은 네이버, k 카카오, g는 구글~ _ 언더바 다음부터가 본인 아이디인거고요~ 요즘 모바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간편가입 많이 이용해서 닉네임 안바꾸면 저렇게 뜨는 분들 많을거에요~ 확인하니 거기에 4~5개가 저런식이고, 나머지 아이디도 뜻이없는 닉네임이 많고.. 글쎄 그건 나도 정확히는 어떤건지 모르겟네요 하지만, 최대한 알아내려고 노력은 해보겠습니다만, 기다리지는 마세요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